시즌 1, 에피소드 3: 지은은 정우에게 마음이 설레지만 아내가 있다는 이야기에 이내 단념한다. 수아는 하윤을 찾아가 그림을 의뢰하지만 처절하게 거절당한다. 며칠 후, 지은은 남편이 키우는 유리앵무 한 마리를 잃어버리고, 새를 찾던 중 누군가와 마주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