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란데 사이즈로
시즌 4, 에피소드 7: 1학년 학생들 사이에서 건강 교실 수업을 들어야 하는 론이 낙담한다. 킴은 부에노 나초 음식을 자주 먹는 론에게 식습관을 균형 있게 개선해 볼 것을 권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