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와카 캠프 그래도 될까요?
시즌 2, 에피소드 13: 키키와카 캠프에 캠프의 전설이자 로스 가 아이들의 엄마인 크리스티나가 방문하고 루는 기뻐서 어쩔 줄 몰라 한다. 회색곰조는 1박 2일 야영 캠핑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