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디와 여자친구 써니
시즌 2, 에피소드 9: 그레이디의 형 그랜트가 그레이디에게 여자친구가 없다고 놀리자 써니가 여자친구인 척하기로 해 준다. 그런데 하필이면 TV쇼 스타와 데이트가 잡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