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한 써니
개그본능 발동!
로스앤젤레스에 도착한 써니 먼로는 완전 랜덤쇼의 동료 출연진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위해 노력한다.
써니는 곧 있을 지리 시험 때문에 고민하고 토니는 컨닝을 하라고 부추긴다. 니코와 그래디는 한 예쁜 소녀의 관심을 얻기 위해 경쟁한다.
위스콘신에서 써니의 가장 친한 친구가 찾아온다. 한편, 니코와 그레이디는 경비원이 피자를 훔쳐먹었다는 것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