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 락
명망 있는 음악 수련회인 캠프 락에 가게 된 미치 토레스는 아이들과 어울리고자 거짓말을 한다. 한편, 유명 밴드 커넥트 3의 셰인 그레이는 한 소녀의 목소리를 듣고 사랑에 빠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