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6: 키타 카가미시 전체에서 갑자기 자아를 잃은 메카우데 사용자들이 폭주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소동의 원흉으로 보이는 웜형 메카우데 아마릴리스와 아마릴리스와 행동을 함께하며 사건에 가담한 것으로 보이는 아키를 찾아 나선 히카루. 한편, 후부키의 목숨을 인질로 잡혀 아마릴리스로부터 히카루를 데려오라는 협박을 받은 아키가 취한 행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