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멜리오 쇼 그럴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
시즌 1, 에피소드 4: 다멜리오 가족은 소셜 미디어 스타 친구를 초대하고, 저녁 식사 중에 실수를 한다. 딕시가 작곡을 시작하자 악플러들이 찰리를 공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