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멜리오 쇼
다멜리오 가족은 소셜 미디어 스타 친구를 초대하고, 저녁 식사 중에 실수를 한다. 딕시가 작곡을 시작하자 악플러들이 찰리를 공격한다.
찰리와 딕시의 새로운 의류 라인이 출시될 준비가 마무리 된다. 딕시는 찰리와 쇼핑하러 나갔다가 파파라치 때문에 상황이 엉망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