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멜리오 쇼 경계를 바짝 세우고서
시즌 1, 에피소드 5: 딕시는 찰리와 친구들을 위해 주말을 준비하고, 소녀들은 그 기회를 통해 더 가까워진다. 찰리는 균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