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커 그레이 구스
시즌 2, 에피소드 15: 현상금 사냥꾼 빌리를 영입한 콜터는 탈옥수와 인질을 찾는 데 중요한 정보를 얻기 위해 여성 교도소 잠입 작전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