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커
미줄라
끔찍한 사이비 종교에 빠져 자신을 드러내고 싶지 않은 남성을 대상으로 콜터가 추적에 나선다.
자유분방한 자매를 찾는 한 여성을 돕던 콜터는 실종된 여자가 마을의 숨겨진 어두운 비밀을 알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단서를 쫓게 된다.
사라진 경주마를 찾기 위해 콜터는 경쟁자인 현상금 사냥꾼 빌리 마털론과 협업을 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