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사한 근원
시즌 8, 에피소드 19: 더러운 농담의 근원을 찾는 여정을 시작한 피터와, 조, 퀘그마이어는 버지니아에 다다르고, 그곳에서 클리블랜드의 새 가족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