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 금단의 열매
시즌 1, 에피소드 13: 분과 로크는 최근에 발견한 곳을 자세히 살펴보기 위해 다시 정글로 들어가고, 분은 섀넌에게 이 사실을 알리려 하지만 로크가 극단적인 방법으로 로크를 제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