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 최고의 치킨
시즌 1, 에피소드 4: 앤드류는 최고네 치킨을 그저 그런 치킨이라 평가하고, 보아는 앤드류의 까칠함에 핀잔으로 맞받아친다. 최고는 앤드류를 따라 주방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