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다와 7명의 마녀 그 녀석이 됐잖아!
시즌 1, 에피소드 1: 스자쿠 고등학교의 문제아로 소문난 야마다는 계단에서 발을 헛디뎌 학교 제일의 우등생 시라이시와 키스를 하고 만다. 정신을 차린 야마다는 자신이 시라이시의 몸에 들어갔음을 알게 되고, 이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자기 몸에 들어간 시라이시와 이야기를 나눈다. 하지만 시라이시는 원래 몸으로 돌아갈 생각이 없어 보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