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X 그 손으로 만지지마! 전원, 홀드업!
시즌 1, 에피소드 1: 국에 속하지 않는 프리랜서의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가 테이토대학 부속 제3병원에 착임한다. 자유로운 옷차림의 그녀는 첫 근무 개시일, 원장이 담당하는 수술 방침에 이의를 제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