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의 습격
시즌 5, 에피소드 23: 정부 내부고발자가 차량 폭발로 인해 살해되면서 베켓과 캐슬은 누가 책임이 있는지 파악하고 국토 안보부가 이 사건을 넘겨받으려는 이유를 밝혀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