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디언의 크로스오버
시즌 5, 에피소드 16: 강간범을 기소한 갬블은 11살의 피해자 소녀가 증인석에 서지 않게 하기 위해 노력한다. 바비는 의붓딸을 살해한 혐의를 받는 남성을 변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