깊은 죽음
시즌 2, 에피소드 1: 보험회사에 다니는 존이 나무에 걸린 채 죽은 사건이 발생하고 캐슬과 베켓은 자살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캐슬은 새 책 출간 잡지 인터뷰와 홍보 활동을 경찰서와 사건 현장에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