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과 우울의 핸드 드립
시즌 1, 에피소드 2: 음악이 하고 싶은 제자에게 대학부터 가란 뻔한 말을 한 뒤, 사라져 버리고 싶다. 옛 제자 연주의 전시회를 보러 간 군산, 꿈을 응원했던 자신을 발견한다. “해 봐, 계속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