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봉십삼재: 먼지 쌓인 13년 꿈꾸는 자의 노래
시즌 1, 에피소드 5: 1997년, 웨이정룽은 우연히 야오러를 발견하고 체포까지 성공하고 강도 높은 수사를 이어 나간다. 하지만 루싱즈는 심문을 하면 할수록 야오러가 범인이 아닌 것을 느끼게 된다. 2010년, 웨이정룽과 루싱즈는 은밀하게 만나 과거 이야기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