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살라맛
시즌 1, 에피소드 4: 앨릭스가 의도치 않게 응급실 마피아를 자극한다. 론과 세리나는 주차 매너를 두고 신경전을 벌인다. 브루스는 계속 주목받으려고 안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