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써봐요, 나의 가정부 하로토군 독연 ~독도 지나치면 사랑이 된다~
시즌 1, 에피소드 2: 시바와 하루토는 어쩔 수 없이 한 집에서 동거 생활을 시작하게 된다. 한편, 시바는 복잡한 법률 사건을 맡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