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 에피소드 3: 메러디스의 어머니이자 한때 이름을 날리는 의사였던 엘리스가 알츠하이머병에 걸렸다는 사실이 만천하에 알려진다. 한편, 크리스티나는 수술을 참관하던 중에 어지럼증이 나서 쓰러지고 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