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7, 에피소드 8: 엘레너와 유진은 남자친구를 죽였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한 여성을 변호하게 된다. 한편, 린지는 아랍인 승객을 거부하는 항공사를 어쩔 수 없이 변호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