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드-이쉬 나쁜 녀석들
시즌 1, 에피소드 20: 경찰을 꿈꾸는 조핸이 경찰 캠프에 관심을 보이자, 얼리샤와 폴은 조핸을 설득하려고 한다. 한편 레인보우가 학교에서 안전 도우미 역할을 맡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