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24: 첫 데이트에 나선 JD와 킴의 사이는 빠르게 진전된다. 콕스와 조던은 잭의 기저귀 졸업을 축하하지만, 곧 조던이 다시 임신했다는 걸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