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8: JD와 몰리는 사이가 가까워지지만, 우선 엘리엇의 허락을 받아야만 한다. 봉사 활동 시간을 채워야 하는 콕스는 성가신 응급구조사와 일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