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6: 콕스가 JD의 집에 찾아오고, JD는 이 기회를 틈타 그와의 관계를 진전시키려고 한다. 칼라는 혼수상태인 환자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