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럽스 나의 불타는 영혼 1부
시즌 8, 에피소드 14: 관리인은 공짜 선물을 노리고 바하마스에서 열릴 가짜 결혼식의 청첩장을 돌린다. 하지만 JD가 모두 함께 바하마스로 가자고 설득하면서 관리인은 곤란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