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사랑에 빠진 변호사
시즌 8, 에피소드 8: 테드는 우쿨렐레 연주자에게 한눈에 반하고 만다. 선뜻 다가가지 못하고 망설이는 테드를 위해 JD와 관리인은 테드의 고백을 돕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