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14: 사회 복지사와 JD의 관계가 깊어질수록 엘리엇은 질투심과 의문스러움을 동시에 느낀다. 한편, 터크는 콕스가 칼라에게 감정이 있음을 눈치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