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잊지 못할 밤 스크럽스
시즌 6, 에피소드 11: 환자가 기억 찾는 걸 돕던 병원 식구들은 각자 추억을 떠올린다. JD, 엘리엇, 터크, 칼라, 콕스, 켈소 그리고 관리인은 지난 6년 간의 추억을 돌아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