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3, 에피소드 21: 터크는 결혼식 하루 전날 밤 칼라의 동생인 마크를 공항에서 데려와야 하는 걸 까먹고 만다. JD는 엘리엇에게 사랑을 고백한 게 좋지 않은 결정이었음을 깨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