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4, 에피소드 4: JD의 부탁으로 레지던트들 앞에 선 콕스는 그들에게 언젠가 환자를 죽일 일이 생길 거라고 말한다. 콕스의 말에 충격을 받은 JD는 그간의 경험을 돌아보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