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치 섬의 수색 작전
시즌 1, 에피소드 6: 헤이즌 아델이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나치 점령하 크레타의 수용소에서 탈출하여 1년 이상 동안 붙잡히지 않은 포로의 여정을 되짚어보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