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즌 아델의 생존의 법칙
헤이즌 아델이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극한의 상황에 처했던 이들의 생존 경험을 체험해보기 위해 세계 각지로 여행을 떠난다.
헤이즌 아델이 히틀러의 원자폭탄 계획을 좌절시켰던 노르웨이 특공대원들의 탈출을 되짚고자 유럽에서 가장 큰 고원으로 향한다.
헤이즌 아델이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일본의 참혹한 강제 노동 수용소에서 탈출했던 10인의 포로들을 기리고자 태국의 대나무 정글에서 살아남으려 한다.
헤이즌 아델이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나치 점령하 크레타의 수용소에서 탈출하여 1년 이상 동안 붙잡히지 않은 포로의 여정을 되짚어보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