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어붙은 나치 탈출
시즌 1, 에피소드 3: 헤이즌 아델이 히틀러의 원자폭탄 계획을 좌절시켰던 노르웨이 특공대원들의 탈출을 되짚고자 유럽에서 가장 큰 고원으로 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