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음의 철로 탈출
시즌 1, 에피소드 5: 헤이즌 아델이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일본의 참혹한 강제 노동 수용소에서 탈출했던 10인의 포로들을 기리고자 태국의 대나무 정글에서 살아남으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