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거포지 앵글러 낚시는 어려워?
시즌 1, 에피소드 4: 일을 해 본 경험도 딱히 없고, 낚시에 관한 지식 또한 전혀 없어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던 츠네히로가 동료 하나의 이상한 사생활에 관해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