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거포지 앵글러
모두가 있던 자리에서 결국 도망쳐 버리고만 츠네히로가 인터넷 카페에서 앞으로의 생활을 고민하던 중, 상금이 걸린 화제의 낚시 기획을 발견한다.
일을 해 본 경험도 딱히 없고, 낚시에 관한 지식 또한 전혀 없어 정신없는 나날을 보내던 츠네히로가 동료 하나의 이상한 사생활에 관해 알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