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5, 에피소드 9: 조직원들이 프랭키 다이아몬드를 쫓는 동안, 잭스는 조직 내 두 번째 첩자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 루스벨트를 살려두기로 결심한다. 타라는 스톡턴 교도소에서 오토와 친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