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난 행복해
시즌 1, 에피소드 548: 살 빼기 전의 상태로 돌아가기 않겠다는 다짐을 굳힌 나래는 옷장에서 큰 옷들을 비우기로 결심한다. 목소리에 브레이크가 걸린 창섭은 내면의 소리를 찾기 위해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