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댄스소녀 날 기억해줘
시즌 3, 에피소드 26: 패션쇼에서 사고를 당한 씨씨는 기억상실증에 걸린다. 로키는 단짝 친구가 그동안 나눈 특별한 추억을 기억할 수 있도록 모든 방법을 동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