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푼젤: 미니 스토리 날 미소 짓게 만들어
시즌 1, 에피소드 3: 크라울리 할머니는 코로나 왕국에서 가장 심술궂은 사람이지만 라푼젤은 그래도 그녀를 미소 짓게 만들려고 노력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