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같은 여자, 여자 같은 남자
시즌 1, 에피소드 14: 멀더와 스컬리는 독신 남녀들이 모이는 술집에서 희생양을 고르는 양성애자 살인마를 색출하는 한편 고립된 집단에 의문을 품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