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1, 에피소드 5: 준우는 경찰서에서 걸려 온 전화를 받고 걱정되는 마음으로 경찰서를 향해 달려간다. 한편, 상식은 민주를 향한 자신의 마음이 자꾸 신경쓰이기 시작하고, 준우가 민주에 대한 마음이 진심이라는 것을 알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