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질투를?
시즌 3, 에피소드 14: 필은 새 사업 파트너인 테드를 감동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느라 테드가 클레어에게 부적절하게 행동하는 것을 알아채지 못한다. 미첼과 캠의 집이 소독되는 동안 제이와 글로리아는 미첼과 캠을 자신들 집에 머물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