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더 해피엔딩 내가 75A라 헤어졌냐, 인마.
시즌 1, 에피소드 2: 미모와 수혁은 전날 술이 취해 혼인신고를 했다고 생각하고 동사무소를 찾고, 애란은 동배에게 자신은 놓아달라고 한다.